Q.
조사 참여 메일이 안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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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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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랫동안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먼저 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라고, 스팸메일함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널님께서 스팸으로 분류하지 않으셨어도 설문 조사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진행하는 각 조사마다 조사에 필요한 대상이 정해져 있고,
그 대상에 포함된 분들 중 랜덤으로 추출하여 조사 참여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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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다음,네이버 메일 사용중 인데 조사관련 메일이 오질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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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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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또는 다음 메일을 사용하시는 패널분들 중 조사메일 또는 안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메일함에 도착하지 않으신 분은 패널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메일에서
R패널의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 되었을 수 있으니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도메인 메일도 유사한 방법으로 스팸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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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허위가입을 시켰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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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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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공유 및 도용은 개정 주민등록법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허위가입 확인 시 누적 적립금은 모두 회수되며, 직권탈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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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패널활동이 아르바이트가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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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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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개인의 의견을 설문조사 결과에 반영 하실 패널님을 모집하는 것이지 아르바이트를 고용하는 개념이 아닙니다.
적립금은 진행하는 설문조사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패널님께 소정의 답례로 드리는 것이지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급해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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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본인 확인 절차를 왜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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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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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패널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위하여 패널님께서 가입 시 기재하신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립니다.
부정가입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가입자가 명의자 본인이 맞는 지 확인하기 위함과
설문조사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 조사는 설문조사 완료 후 검증단계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한 패널과 전화연결을 하여
조사 결과를 확인하는 절차도 있기 때문에 본인과 연결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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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개명했는데, 이름 변경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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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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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함의 변경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변경 전 이름과 변경 후 이름이 동시 기재되어 있는 증빙 서류나 주민등록 등본 또는 새로 발급 받으신 주민등록증의 사진을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성함을 변경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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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패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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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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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R 패널에서 제공하는 모든 조사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둘, 적립하신 포인트가 10,000포인트가 넘으실 경우, 해당포인트를 출금하실수 있습니다.
셋, 다양한 경품 조사에 응모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넷, 본인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 조사 형태로 올려 여러 패널들의 의견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섯, 좌담회 및 FGI 등 오프라인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참여하시면 사례금을 드립니다.
여섯, 진행되었던 조사들에 대한 조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조사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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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패널 (패널사이트) 이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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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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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이란, 저희 R 패널 회원으로 가입하여 온라인 설문 및 전화 조사 또는 좌담회 등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분들을 말합니다.
저희는 설문조사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패널분들께 소정의 답례로 적립금이나 경품을 드리는 것으로,
패널님께 어떠한 구매 강요나 대금 지급 등의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R 패널 사이트는 사업자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리서치앤리서치에서 운영하는 무료사이트입니다.
리서치앤리서치에 대한 안내는 http://www.randr.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더 있으시다면 패널 고객센터 (☎ 02-3484-3000)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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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패널 탈퇴하면 그동안 쌓은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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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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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을 탈퇴하시면 포인트는 모두 소멸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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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패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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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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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 변경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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